주차관리

차량출입 통제/관리

출입차량 안내 및 주차정리
주차장 혼잡시 입차 통제
고객 및 입주자 차량관리

주차차량 관리

차량의 도난 및 손괴 예방
장기주차차량 확인 관리
주차안내 순찰

주차요금 수납관리

일반차량 주차료 정산
현금 및 주차권 인수인계
주차권 분실에 대한 조치

주차시설물 관리

차량차단지,CCTV등 시설물 관리
주차장내 안전사고 발생요인 제거
기계식 주차기 사용요령 숙지

주차관리 기본방향

차량 출입구

진,출입구 분리하여 설치
차선을 넓게 확보하여 안정성 높임

보행자 동선

동서남북 보행자 통행공간 마련
보행자 공간에 안전 펜스 설치

조경공간

보행자 출입구,통로에 조경공간 설치
녹지공간 조성으로 쾌적한 환경 제공

시설배치

주차 블럭,보호대 설치
출,입구쪽 과속 방지턱 설치

근무자 수칙

1. 근무자는 입주사의 소유차량을 기록, 유지하여 조속히 숙지하고 소유차량 변경사항 등을 수시로 확인하여 사무실에 보고하여야 한다.

2. 근무자는 입주사의 차량에 대하여 사무소에서 발급한 주차스티커를 차량에 부착하도록 하여 입주민의 주차편의를 도모하고,
차량스티커 배부 시 이에 따른 관리와 확인을 철저히 하여야 한다.

3. 근무자는 입주사의 출근 및 퇴근 시에 원활한 주차관리를 위하여 솔선하여 차량을 유도하고 통제하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4. 야간에는 주차된 차량을 수시로 확인하여 올바른 주차여부, 차량의 카스테레오 도난 여부 등을 세심하게 관찰하여야 한다.

5. 방문차량은 방문세대 및 방문목적을 확인하여 방문 차량 증을 발급하고 이를 일지에 기록하며 각별한 주의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6. 외부차량의 무단 주차행위, 배달용 오토바이 또는 차량의 과속행위 등을 철저히 단속하여야 한다.

7. 소방차 전용주차구역 및 차량의 통행에 방해가 되거나 사고의 우려가 있는 지역에는 주차를 하지 못하도록 적극 유도한다. 이 경우
상대방이 불쾌하지 않도록 사전 이해를 충분히 시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8. 단지 내의 공동수도를 이용하여 세차 등을 하지 않도록 통제 하여야 한다.

안내

방문고객 안내

친절,신속,정확한 안내서비스 제공
방문증 및 출입증 교부
분실물 센터 운영관리

입주고객 안내

중역 및 VIP의전 예우
방문고객과 입주고객간 중계 연락
각종 업무 연락

기타사항

품위있는 복장과 용모유지
반가운 미소와 정중한 인사
안내데스크 주변 정리정돈 및 청결

각종 업무연락

시설팀,경비팀 등과 유기적 업무협조
고객불편사항 전달
빌딩내 입주사 및 시설물

안내 업무 기본방향

전문성

건물 내부의 입주사 및 기본관리사항을
항시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고객의 어떠한 질문에도 항상 웃으며
정확히 응대하는 전문성 확보

편의성

모든 내방 고객이 편리하고 신속히
업무해결을 볼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위치적으로 이용하기 편하고
잘 보이는곳에 위치한다

친절성

어떠한 상황이 되어도 건물의 얼굴이라는 인식을
항시 가지고 고객을 친절히 대한다
불가피한 상황이 생겨도 침차하게 대응하며
고객의 불편을 가중시키지 않는 자세를 지킨다